서비스 안내

자주하는질문

게시물 검색
  • 번호
  • 카테고리
  • 제목
  • 16 회원안내

    궁금한게 있어요!

    홈페이지 1:1문의하기 혹은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질문하신 후 답변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  유선문의 혹은 홈페이지 1:1문의하기보다 카카오톡을 통해 조금더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. 

    1:1문의하기, 카카오톡 문의하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 


    1) 카카오톡 문의하기

    PC ▶  홈페이지 하단 고객행복센터 1:1문의하기 선택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. 

    모바일 ▶ 하단 마이페이지> 하단 1:1문의하기 선택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. 

    카카오톡>"처음요리" 검색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. 


    2) 1:1문의하기

    PC ▶  홈페이지 하단 고객행복센터 1:1문의하기 선택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. 

    모바일 ▶ 하단 마이페이지> 하단 1:1문의하기 선택 후 문…

  • 15 제품안내

    단계별 제품 구성 및 특징이 궁금합니다.

    14 배송안내

    배송일을 미리 지정할 수 있나요?

  • 13 제품안내

    단계별 사용재료를 알고 싶어요!!


     
     
  • 12 제품안내

    단계별로 조리방법이 궁금합니다.



    11 배송안내

    수령날짜나 수령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?

    [ 배송수령일 지정 ]

    처음요리는 주문시 배송수령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 

    주문하기 > 받으시는 분 > 배송일 > 날짜선택을 통해 원하시는 배송수령일을 지정하시면 됩니다. 

    배송수령일을 지정하지 않을 경우 가장 빠른 배송일로 자동 설정됩니다. 


    [ 배송수령시간 지정 ]

    처음요리는 배송수령시간 지정이 불가합니다. 

    협력사 CJ대한통운택배를 통해 배송드리고 있으며, 

    지역별 배송시간이 상이하여 배송시간 안내가 별도로 안내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
  • 10 배송안내

  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
    배송지 변경은 주문 상태가 [주문접수], [결제완료] 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 

    주문상태가 [주문접수], [결제완료] 상태인지 확인하신 후 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상세페이지 를 통해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. 

  • 9 주문안내

    주문을 취소 하고 싶어요

    주문 취소는 주문 상태가 [주문접수], [결제완료] 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 

    주문상태가 [주문접수], [결제완료] 상태인지 확인 하신 후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상세페이지 > 결제내역 을 통해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. 

  • 8 주문안내

   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처음요리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 

    비회원으로는 주문이 어려우니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7 배송안내

    오늘 주문하면 언제 오나요?

    평일기준 오전 9시 이전 주문의 경우 당일 발송, 그 이후 주문의 경우는 익일 발송됩니다. 

    평일기준 발송일 다음날 수령 가능합니다. 


  • 6 배송안내

    배송정책이 궁금해요


     

  • 5 회원안내

  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하신 후에 [마이페이지] > [회원정보 수정] > 하단의 [회원탈퇴] 버튼을 눌러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다만, 주문/배송 진행 또는 취소/교환/반품/환불 등이 진행 중일 경우 완료 후 회원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  탈퇴하실 경우 회원 등급, 포인트, 쿠폰, 마일리지 등은 초기화 및 소멸되며 복구가 불가합니다. 

    기존에 사용하신 ID를 제외한 다…

  • 4 회원안내

   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

    1.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

    1). 모바일

    [마이페이지] >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[아이디찾기] > 이름, 이메일 인증 후 찾기를 통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2). PC

    PC 상단의 [로그인] > [아이디 찾기] > 이름, 이메일 인증 후 찾기를 통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2.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

    1). 모바일

    [마이페이지] >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[비밀번호 찾기] > 이름, 아이디, 이메일 인증 > 발송된 이메일 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2). PC

    PC 상단의 [로그인] > [비밀번호 찾기] > 이름, 아이디, 이메일 인증 > 발송된 이메일 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• 3 회원안내

   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[마이페이지]에서 [회원정보 수정]에서 가능합니다.


    주문 완료된 후의 주소나 연락처 수정은 [주문접수], [결제완료] 상태일 경우에 한해서 [마이페이지] > [주문 내역] > [주문 내역 상세] > [배송정보]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2 회원안내

    아이디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 

   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하나 회원 등급, 포인트, 쿠폰, 마일리지 등은 초기화 및 소멸되며 복구가 불가합니다. 


    비밀번호는 [마이페이지] > [회원정보 수정] 에서 가능합니다.